선착순 3000명에게 SK엔카 달력, 추첨 통해 블랙박스 등 증정
국내 최대 중고차 전문기업 SK엔카는 19일부터 SK엔카 홈페이지에서 ‘나만의 드림카’를 묻는 설문조사를 진행한다. 회사측은 설문에 참가한 네티즌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2013 SK엔카 캘린더’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SK엔카 홈페이지에서 ‘타고 싶은 나만의 드림카는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차량 모델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댓글을 남긴 선착순 3000명에게는 2013년 SK엔카 캘린더를 모두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차량용 블랙박스(1명), 불스원샷 (30명), 고급 면도기(25명)를 증정한다.
SK엔카 2013년 캘린더는 BMW 730d, 폭스바겐 티구안, 포드 머스탱,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이보크, 재규어 F-Type 등 수입차 브랜드의 인기모델 사진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배포된 1500개의 캘린더는 배포 나흘만에 소진될만큼 인기가 높았다.
설문조사 이벤트는 캘린더 3000개가 소진될 때까지 진행되며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 또는 모바일엔카(m.encar.com)에서 참여할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12월 3일(월)에 SK엔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나만의 드림카 설문조사 결과는 이벤트 종료 후 발표된다.
SK엔카 인터넷사업본부 마케팅팀 남재식 팀장은 “자동차 마니아들을 위해 멋진 다양한 자동차 모델을 1 년 내내 볼 수 있는 캘린더를 준비했다”며 “나만의 드림카도 생각해보고 캘린더도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자동차 마니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SK엔카 홈페이지(www.encar.com) 또는 모바일엔카(m.encar.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