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가 자사의 100%보리 맥주 브랜드 ‘맥스(Max)’의 영국산 홉 한정판 맥주인 ‘맥스 스페셜 호프2012’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영국 왕실에 납품되는 맥주와 동일한 홉을 100%사용, 캔 디자인에 영국적 감성을 더한 ‘맥스 스페셜 호프2012’에 대한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에서 마련됐다.
먼저 대형 할인 마트에서 진행되는 ‘맥스 스페셜 호프 마시고 런던 올림픽 기념주화를 내 손에’ 이벤트는 현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간단한 게임을 진행해 경품으로 런던올림픽 기념 주화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진열돼 있는50개의 열쇠 중에 한번의 기회로 맞는 열쇠를 찾아 ‘행운의 함’을 열면 런던 올림픽 기념 주화를 획득하게 된다.
또한 영국 왕실이 경험한 풍미를 워터파크에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맥스 스페셜 호프와 함께하는 비어가든’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 ‘맥스 스페셜 호프2012’ 생맥주를 독점으로 제공하며 진행되는 이 행사는 영국적 특색에 맞춰 디스플레이된 ‘비어가든’에서 영국산 홉 100% 생맥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여름철 워터파크를 찾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맥스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에 품격 있는 영국산 홉이 더해진 ‘맥스 스페셜 호프2012’ 에 대한 높은 호응은 새로운 맥주 맛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도를 대변하고 있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맛있는 맥주 맛을 위해 끝없이 탐구하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