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미니밴 '시에나' 앞세워 오토캠핑족 마케팅 나선다

입력 2012-06-14 11:5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코리아오토캠핑쇼에 새 모델 전시, 다양한 캠핑용품과 함께 ‘럭셔리 오토캠핑’ 연출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한국토요타자동차가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로 아웃도어 시장공략에 나섰다.

한국토요타는 14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2 코리아 오토캠핑쇼’(http://www.campingkorea.org)에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 시에나를 전시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고 14일 밝혔다.

특히 이번 전시에서 캠핑 및 아웃도어 분야의 세계적인 럭셔리 브랜드인 스노우피크의 다양한 캠핑용품들과 제휴 마케팅을 펼친다. ‘퍼스트 클래스 인 오토캠핑(First Class in Autocamping)’등을 연출, 최근 급성장으로 주목 받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에서의 ‘시에나’의 존재감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에나’ 부스에서는 차량전시와 함께 시승예약 및 구매 상담도 가능하다. 시승예약과 상담을 하신 고객께는 한국토요타에서 소정의 상품을 제공하며, 부스 방문 고객께는 매일 1분씩 추첨을 통해 차량 비치용 고급 냉·온장고를 증정한다.

지난해 11월 ‘퍼스트 클래스 리무진’을 슬로건으로 국내 시장에 출시, ‘럭셔리 미니밴’이라는 새로운 세그먼트를 개척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시에나는 넓은 실내공간과 항공기 일등석과 같은 안락함, 스포티하고 스타일리쉬한 외관 디자인, 손쉬운 핸들링과 즉각적인 드라이빙 퍼포먼스 등의 특징으로 현재까지 월평균 60여대 총 431대(KAIDA 등록기준)를 판매, 목표(월50대)를 뛰어넘는 좋은 판매 실적을 보이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