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레어는 안드로이드용 어플리케이션 '코코몽시즌2 틀린그림찾기'가 출시 2일 만에 안드로이드마켓, 미국의 1모바일(www.1mobile.com), 중국의 어플차이나(www.AppChina.com)에서 인기 및 추천 어플로 선정되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가 급상승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코코몽시즌2 틀린그림찾기' 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캐릭터와 배경음악을 담았다. 2인이 함께 즐기는 대전게임으로 구성돼 있어 성인에게도 사랑을 받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차별화를 두고 있다.
남녀노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코코몽시즌2 틀린그림찾기'는 1000여장의 틀린그림찾기 이미지를 바탕으로 구성, 난이도에 따라 총 435게임(165레벨)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어플리케이션 마켓은 안드로이드 마켓, 티스토어(SKT), 올레마켓(KT), 오즈스토어(LGU+)에서 '코코몽'으로 검색 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6월말 아이폰 및 아이패드용 코코몽시즌2 틀린그림찾기도 출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