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모직, SNS통해 고객 소통 나선다

입력 2011-04-11 14:1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제일 스토리'-블로그·트위터·페이스북 동시 개설

제일모직은 기업 블로그 '제일스토리'(www.cheilstory.com )를 열고 SNS를 통한 고객 소통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이와 동시에 트위터(@cheilstory) 와 페이스북(facebook.com/cheilstory) 을 개설해 소통 채널을 확대했다.

이번에 선보인 블로그는 제일모직의 첨단 소재사업과 패션 브랜드를 포함하는 생활 밀착형 이야기가 다채롭게 담겨 있다. 제일모직 블로그는 △우리는 Open-Up △행복나눔 △트렌드 리포트 등의 세 가지 메뉴로 구성되었다.

'우리는 Open-Up' 은 패션 디자이너와 케미컬·전자재료 연구원 등 제일모직 임직원들의 다양한 일상을 담아 냈고,

'행복나눔'은 재능기부 등 따뜻한 사회공헌 현장을 소개한다. '트렌드 리포트'메뉴는 패션과 첨단 IT 트렌드를 비롯해 전시회,이벤트 정보를 제공한다.

특히 빈폴 슈퍼스타일 캠페인 모델인 빅뱅의 지드래곤 CF 촬영 현장과 패션·산업소재 컬러 트렌드를 주요 내용으로 담아 젊은 네티즌과 디자인 전문가에 이르기까지 소통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한편, 제일모직은 SNS 개설 기념으로 11일부터 24일까지 '유행 컬러 일상사진 올리기'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로그에 공개된 2011년 패션·산업소재 유행 컬러 중 하나를 선택해 일상에서 찍은 사진으로 표현하면 10꼬르소 꼬모 서울 식사권,IZALL 휴대폰 케이스,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제일모직 커뮤니케이션팀 노재용 팀장은 "첨단 소재와 패션 브랜드를 주력 사업으로 하는 제일모직의 특성을 살린 친근한 이야기를 블로그에 담았다"며 "앞으로 고객의 의견을 소중하게 들으며 트렌드를 선도하는 소통의 공간으로 가꿔 나가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