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7 출시 1주년 기념…K7 출고 고객 중 추첨 통해 40명 선발
기아차가 프리미엄 준대형 세단 K7 출시 1주년을 기념해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기아자동차는 오는 10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과천 경마공원 내 승마훈련원에서 K7 고객을 대상으로 한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기아차는 K7 고객들에게 고급 스포츠인 승마를 체험케 함으로써 이색적이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주고자 이번 승마 아카데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아차는 지난 10월 한 달간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K7 출고 고객 중 승마 아카데미 참가자를 모집했으며,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0명을 선발했다.
「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는 말의 습성 및 승마 시 주의 사항과 관련된 이론 교육을 비롯해 말 끌기, 승•하마, 평보, 승마 자세, 속보 등 실기 교육으로 구성된다.
특히, 기아차는 이론 및 실기 교육을 수료한 고객들에게 승마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하는 한편, 고객들의 승마 장면을 촬영해 기념 사진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이번「K7 고객 초청 승마 아카데미」에 참가한 이성욱 씨(38세, 자영업)는 “평소 접하기 힘든 승마를 기본기부터 차근차근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참가하게 되었다”며 “승마 아카데미라는 이색적인 경험을 하게 해준 기아차에 감사하고, 내 애마인 K7의 장점도 주변 사람들에게 적극 알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K7 고객으로서의 품격과 자부심을 높일 수 있는 고객 마케팅 활동으로 고품격 레저스포츠인 승마를 선택했다.”며 “앞으로 고객 만족도는 물론 기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고품격 고객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