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경영진 고객상담 체험

입력 2010-09-15 14:3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주캐피탈은 14일 사장, 영업총괄 부사장, 재무채권총괄 부사장 등 경영진이 서울 영등포 고객센터를 방문해 상담 체험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고객중심경영 강화 차원에서 마련된 것으로 임원들은 할부내역 문의, 불만사항 접수 등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의견을 들었다.

오화경 영업총괄 부사장은 “고객의 현실적인 니즈를 파악하고 상담직원들의 노고도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