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한국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맛과 향을 지닌 인기 위스키 제품만을 엄선해 깔끔하고 품격 있게 구성한 추석 선물 세트를 출시했고 31일 밝혔다.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고 또 선물 받고 싶어하는 스테디셀러인 ‘발렌타인’의 최근 리뉴얼된 시리즈를 비롯해 최고급 럭셔리 위스키 ‘로얄살루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위스키 ‘시바스리갈’과 대한민국 대표 위스키 ‘임페리얼’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올해 상반기 축구 열풍과 더불어 ‘박지성 위스키’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끌었던 ‘임페리얼 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과 16년 연속 판매량 1위에 빛나는 임페리얼 17이 함께 구성된 ‘임페리얼 디럭스 세트’도 선보인다.
최초의 싱글몰트 위스키인 더 글렌리벳은 21년이라는 시간과 7개의 최상급 오크통의 조합으로 탄생한 ‘더 글렌리벳 21년산’을 추석에 맞춰 출시한다.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담긴 ‘더 글렌리벳 15년산 기프트 세트’도 선보인다.
이번 추석 선물 세트는 한층 더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위스키들이 더욱 돋보이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위스키 제품별 특징에 따라 고급 스트레이트 잔 또는 온더락 잔을 함께 구성해 받는 이의 만족을 한층 더 높였다.
이와 함께 선물을 준비하는 사람에게도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푸짐한 경품 행사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대형 할인마트와 백화점에서 추석 선물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현장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를 열어1등 3명에게는 SK 100만원 상품권, 2등 50명에게는 SK 20만원 상품권, 3등 600명에게는 SK 4만원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