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산뜻한 블랙체리 맛에 다양한 영양성분이 담겨있다. 비타민 b, c, e와 항산화물질인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어 이른 아침을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는 에너지를 전달한다. 또한 저칼로리이기 때문에 비키니 몸매를 꿈꾸는 여성들에게도 부담 없는 것이 특징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 ‘dwnld’는 세련된 패키지에 담긴 선명한 체리빛 컬러가 매력적이다. 스타일리쉬하고 화려한 컬러를 지니고 있어 비비드한 색상이 인기인 이번 여름철 패셔니스타들의 잇 아이템으로 전혀 손색이 없다.
‘dwnld’는 지난해 3월 미국 출시 이후 미국내 글라소 비타민워터 중 판매 6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이번에 한국 시장의 라인업을 강화함으로써 다양한 소비자 취향에 따른 선택의 재미를 더하게 됐다.
한편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톡톡 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일반인 광고 모델들을 찾고 있다.
도시 곳곳의 핫한 거리에서 글라소 비타민워터 무빙스튜디오에 입장, 사진 속에 다양한 포즈와 표정으로 자신만의 컬러를 표현한 참가자 중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스타일을 가장 잘 표현한 모델을 최종 선별한다. 온라인 투표를 통해 우승자로 뽑힌 총 8팀은 오는 8월과 9월 서울의 핫한 거리와 버스정류장의 옥외광고에 등장하게 된다.
회사측은 "글라소 비타민워터의 모든 제품 라인은 산뜻한 맛과 건강한 영양성분은 기본이고, 스타일리쉬한 멋까지 갖추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된 글라소 비타민워터 dwnld 역시 세련된 컬러, 상큼한 맛, 다양한 영양성분을 고루 갖추고 있어 많은 젊은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