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한정판 로봇청소기도 출시
LG전자는 태극전사들의 필승을 기원하기 위해 중고TV 보상판매와 다양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LG전자는 평판TV 11개 모델을‘국가대표 TV 베스트 11’로 선정, 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0인치 이상의 중고T V 반납시 최대 30만원까지 보상한다.
LED 3D TV구매 고객에게는 예선전 3 경기에서 국가대표팀이 득점 할 때마다 1골당 3만원의 기프트 카드가 지급된다.
한편 LG전자는 LG 인피니아 풀LED 3D TV(모델명:47/55LX9500) 구매 고객에게 3D로 축구경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XBOX 360게임기/3D게임 세트와 3D 스마트 블루레이 플레이어중 택1 △3D전용안경 2개 △24시간 3D 방송을 즐길 수 있는 스카이라이프 6개월 무료이용권 등 3D 풀 패키지를 제공한다.
축구경기의 명장면을 타임머신 기능으로 즐길 수 있도록 승리기원 특별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타임머신 레디(Ready) 전용 LG 외장형 하드디스크(320기가바이트)도 증정한다.
또 QOOK TV 일체형 엑스캔버스 TV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QOOK TV 6개월 무료이용권과 최고 12만원의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PC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총 천 200만 원 상당의 남아공 여행권과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홈시어터와 블루레이 플레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카이라이프 6개월 무료 시청권과 ‘태극전사 선전기원 희망나눔 콘서트’ (5월 29일, 오후 8시, 올림픽 체조경기장) 초대권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최대 1천만의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도 제공한다.
한편 LG전자는 한국을 비롯한 영국 브라질 네덜란드 독일 스페인 이탈리아 등 축구 강국 7개 나라의 국기를 외관에 새겨 넣은 로봇 청소기‘로보킹’을 한정품으로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