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하반기 브랜드 런칭효과 본격화-현대證

현대증권은 8일 LG패션에 대해 올 하반기 부터 브랜드 런칭 효과가 본격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만9000원에서 3만3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윤솔 현대증권 애널리스트는 "하반기에 런칭 효과가 본격 반영되면서 올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23.8% 증가한 1149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꾸준한 브랜드 도입 및 구조조정으로 제품배합(ProductMix)이 개선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윤 애널리스트는 "아웃도어 브랜드'라푸마(Lafuma)'매출액이 전년대비 30% 이상 성장하는 고성장세를 지속하고 있어 새로운 수익원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