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브랜딩 강화
▲새로운 CI가 적용된 SRT앱과 앱 아이콘 디자인. (사진제공=SR)
SR은 30일 새로운 CI를 적용한 SRT 앱·홈페이지를 공개해 통합 브랜딩 강화에 나섰다.
SR은 이날부터 새로운 CI가 적용된 SRT 앱을 재배포하고 앱 아이콘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여 고객들에게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와 모바일 승차권 등에도 새로운 통합형 CI를 전면 적용해 더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SR은 국민에게 친숙한 고속열차 SRT BI를 기반으로 기존 CI와 BI를 통합했다. 기존 BI에 고속열차의 라인을 접목하고 바람을 가르는 미려한 선을 반영해 속도감과 입체감을 더했다.
SRT 앱·홈페이지에 새로운 CI 적용으로 또 한 번 혁신을 선도하는 국민의 철도 플랫폼으로서 기업 위상을 강화할 방침이다.
이종국 SR 대표이사는 “대국민 서비스 플랫폼인 SRT 앱·홈페이지에 새로운 CI 적용을 계기로 국민에게 더욱 친숙하고 편리한 승차권 예매 서비스로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