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서비스 만족도 1위 기념 이벤트…‘디퓨저 세트 증정’

입력 2022-12-12 10:1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자동차 기획조사’ 서비스 만족도 1위
제품 만족도도 1위…종합 2관왕 달성

▲볼보자동차코리아가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 제품 만족도 3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제공=볼보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볼보코리아)가 서비스 만족도 1위를 기념해 12일부터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볼보는 최근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2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AS 서비스 만족도 공동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조사는 수입차는 물론 국산차를 포함한 전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했다. 독보적인 서비스 품질과 제품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볼보는 이번 조사에서 제품 만족도(TGR)에서도 1위를 수상하는 등 종합 2관왕을 달성했다. 초기품질 만족도와 내구품질 만족도에서는 유럽 브랜드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안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볼보는 이날부터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32개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차량 정비를 받은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디퓨저 기프트 세트’가 제공된다.

디퓨저 50mL 본품을 포함해, 송풍구 방향제, 리필팩, 우드 리드 스틱 등으로 구성된 본 세트는 서비스센터별 한정 수량 제공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외형 성장에 맞게 내실을 다져온 볼보자동차코리아의 노력과 성과를 기념하고, 고객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내년에도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고객 목소리를 더욱 귀담아듣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