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체험 공간 ‘잇츠매직(it’s magic)’ 오픈

입력 2021-04-16 13:1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SK매직)

SK매직이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it’s magic)’ 공식 오픈식을 갖고 고객과의 소통을 본격적으로 강화한다고 16일 밝혔다.

오픈식에는 SK매직 윤요섭 대표이사, 김필중 마케팅본부장, 김환상 강동지국장 및 MC 등 구성원을 비롯해 지역 상생의 의미를 더하고자 안상덕 길동 동장과 지역주민 등이 참석한다.

이날 행사에는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이탈리아 출신 방송인 ‘알베르토 몬디’와 <누들로드>, <요리인류> 등으로 국내 음식 다큐멘터리를 개척한 ‘이욱정 PD’가 참여해 요리를 직접 시연한다. 음악, 미술, 여행 등 이탈리아의 문화와 요리를 주제로 한 ‘쿡톡(Cook Talk)’이 함께 열린다.

잇츠매직은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복합 문화공간이다. 보더리스 인덕션, 올클린 공기청정기 바이러스 핏 등 SK매직의 최신 제품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차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길동 라운지’ 등 휴식공간에서는 지역 상생을 위해 길동 지역 내 제과점에서 갓 구운 빵을 판매한다. 지역주민에게는 차와 음료 등 2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프랜즈&패밀리(Friends&Family)’ 운영 콘셉트로 가족, 연인, 친구 등과 함께 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음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연중 상시 운영된다. 개인적인 공간에서 최대 8명까지(현재 코로나19로 인해 4명까지 이용 가능) 이용 가능한 공유주방 ‘길동키친’도 예약제로 운영한다.

이욱정 PD가 운영하는 ‘요리 인류(KBS미디어 사내벤처)’와 쿠킹 클래스 ‘쿡얼롱’을 비롯한 유튜브 영상 제작 등을 진행한다. 신제품 런칭쇼, F&B 브랜드 연계 홍보 등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공간으로도 활용할 계획이다.

여은미 SK매직 홍보팀 매니저는 “브랜드 체험공간, 잇츠매직은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니라 휴식과 함께 브랜드 가치와 요리, 문화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복합 문화공간”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 브랜드를 넘어 고객과 자연스럽게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생활방식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SK매직은 잇츠매직, 공식 오픈을 기념해 쿠킹 클래스 등 ‘체험 프로그램 1+1’ 행사를 6월 16일까지 진행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온라인몰 ‘SK매직 몰’ 내 ‘잇츠매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