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화투자증권 권희백 대표(가운데)와 김진희CCO(오른쪽), 소비자보호팀 박세영팀장이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2020년 하반기 소비자중심경영 (CCM)’ 재인증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또한 기존 사회공헌 활동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임직원의 재능기부를 통해 특성화고 학생들에게 금융 및 취업 멘토링을 제공하는 ‘Together Plus’를 운영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을 꾸준히 수행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김진희 CCO는 “소비자 최우선의 철학을 실천하는 ‘정도경영’을 꾸준히 노력한 결과 CCM 재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전 임직원이 소비자중심경영 문화를 체화하고 확산해 궁극적으로 소비자와 상생하는 회사를 만드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