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유, 아웃도어에 눈 뜨다

입력 2016-01-26 17: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축구를 잘 모르더라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한 번씩 들어봤겠지. 그런데 맨유가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으론 성이 차지 않았는지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로고를 단 컬럼비아 제품이 출시를 앞두고 있다는 소리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매니징 디렉터 리차드 아놀드는 “이제 우리 팬들은 산이나 바다를 갈 때나, 어떠한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도 맨유와 함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컬럼비아 같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택했다는 건 전 세계에 맨유의 팬덤을 더 확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내비친 셈이다.

맨유의 로고는 어디에 올려놔도 멋스러워 이번 파트너십은 컬럼비아에게도 쾌거일 것. 몇몇 제품들의 실루엣을 보니 벌써 탐이 난다. 등산, 하이킹, 클라이밍 의류를 더불어 워터, 스노 스포츠용 제품들도 대거 출시할 예정이다. 제품들은 2016년 하반기부터 선보이게 된다고. 올 가을부터는 경기장에서도 컬럼비아 제품을 볼 수 있겠다.

The post 맨유, 아웃도어에 눈 뜨다 appeared first on GEARBAX.COM.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