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는 ‘쇼핑하우’의 모바일웹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8일 밝혔다.
쇼핑하우는 상품 최저가 검색, 인기 상품 추천 등 유용한 쇼핑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쇼핑 중개 서비스다. 오픈마켓과 백화점, 소셜쇼핑, 소호몰 등의 2억 개에 달하는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개편은 홈 화면에서 인기 상품과 이용자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고 ‘랭킹’코너를 신설해 자주 찾고 클릭하는 대중적인 추천 상품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문규동 카카오 뉴커머스팀장은 “개인 맞춤형 추천 상품과 대중의 선호 상품을 다양하게 보여줌으로써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