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는 20일 신 개념 ‘하이브리드 색소’로 생생하고 깊이있는 컬러 표현이 가능한 립스틱 ‘루즈 언리미티드(Rouge Unlimited)’를 출시했다.
‘하이브리드 색소’는 세계적인 색소 개발사인 일본 토다 코교와 4년 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개발한 신 개념 색소로 완벽한 구형의 나노 사이즈로 빛을 균일하게 반사, 립스틱 컬러를 입술 위에 그대로 표현해준다. 이를 통해, 보다 생기 넘치고 어려 보이는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루즈 언리미티드’에 함유된 세라마이드 성분과 수분 증발을 방지하는 워터-락 기능은 8시간 동안 입술을 촉촉하고 건강하게 관리해 주며 왁스와 오일 성분의 함유로 부드러운 발림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특히, 기존 컬러의 한계를 뛰어넘은 48가지의 컬러와 6가지의 아티스트 컬러를 활용해 립스틱의 명도와 채도를 조정할 수 있어, 각자의 피부 톤에 맞는 최적의 컬러를 창조할 수 있다.
슈에무라 마케팅팀 채윤정 과장은 “이번에 출시한 ‘루즈 언리미티드(Rouge unlmited)’는 기존 립스틱에 사용되던 색소의 한계를 극복한 혁신적인 제품으로, 기존 립스틱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영역의 레드 컬러를 확인 할 수 있다” 며 “완벽한 발색과 새로운 영역의 컬러로 각자의 개성에 맞는 최적의 입술 메이크업을 가능하게 할 것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