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5일까지 홈페이지 오픈 이벤트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가 방송ㆍ미디어 전문인을 위한 '미디어통'(www.mediatong.com)을 7일 오픈, 디지털 카메라, USB 메모리, DMB 수신기, 백화점 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하는 미이더통 오픈 이벤트를 내달 15일까지 진행한다.
'미디어통'은 방송ㆍ미디어 전문 취업사이트로 ▲방송연출ㆍPD ▲방송진행 ▲기자 ▲작가 ▲출판 ▲편집 ▲음악 ▲광고 ▲문화ㆍ공연 등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최신 구인ㆍ구직정보를 포함, 프리랜서ㆍ프로젝트 정보, 연봉정보 및 미디어공모전, 언론사 기출문제 등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구인ㆍ구직사이트 최초로 각종 영상장비, 중계차, 스튜디오, 카메라 등 다양한 방송장비를 거래할 수 있는 '오픈마켓 서비스'도 제공되며 모든 채용정보와 지원현황 통계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잡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미디어통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는 ▲빈칸을 채워라 ▲이벤트를 알려라 ▲면접비를 드립니다 ▲기출문제 모아봐 등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중 추첨과 선정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잡코리아 김화수 대표는 "미디어 분야는 아직까지 오프라인 중심의 리크루팅이 이루어지고 있는 대표적인 분야이다"며 "미디어통을 통해 방송ㆍ미디어 분야의 온라인 리크루팅 시장 유입을 가속화시키고 전문화되고 있는 채용기업과 구직자들의 요구에 맞춰 리크루팅 시장의 흐름을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행사관련 홈페이지(http://www.mediatong.com/event/main.asp)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