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고혈압 예방 ‘1Day 1Down 캠페인’ 진행

입력 2006-09-11 15:38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매일유업이 고혈압에 대한 인식 확대 및 사전 관리 예방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한 ‘1Day 1Down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우리나라 성인 4명 중 1명 이상 해당되는 고혈압은 40세 이후에 급격히 증가하는 질환으로, 평소 올바른 생활습관과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따라 매일유업은 꾸준한 식이요법으로 혈압을 조절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해 식이요법 발효유 ‘구트다운’을 출시했다. 그리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고혈압 예방 ‘1Day 1Down 캠페인’ 함께 진행한다.

고혈압 예방 ‘1Day 1Down 캠페인’의 제 1탄은 '정확한 혈압 체크'. 상당 수가 자신의 혈압을 모르고 있다는 점에 착안 해 무료로 혈압을 체크 해 주고, 그에 따른 관리 처방을 해 준다. 또한 혈압조절 기능성 발효유 '구트다운' 시음 기회도 함께 제공된다.

이 캠페인은 오는 13일부터 24일까지 이종구 심장클리닉에서 진행된다. 이종구 원장은 서울중앙병원 심혈관센터 소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서울삼성병원 자문을 맡고 있는 심장 전문의다.

‘1Day 1Down 캠페인’에 참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홈페이지(www.maeil.com)를 참조하면 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