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여대생들이 패션 에디터에 대한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패션 및 뷰티업계 취업을 위한 강연 자리가 마련된다.
온라인 리크루팅 업체 잡코리아(www.jobkorea.co.kr)는 8일 "패션 및 뷰티업계 취업에 관심이 많은 여대생들을 위한 특별 강연 'ELLE girl 커리어 스쿨'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잡코리아와 인터내셔널 쇼핑&스타일 매거진인 ‘엘르걸’이 공동주최하고 자연주의 코스메틱 샵 ‘이니스프리 허브스테이션’이 후원하며 여대생들의 관심직종인 패션 라이센스지 에디터 및 패션 뷰티 업계의 커리어 우먼이 되기 위한 커리어 강연 및 실제 잡커리어 설명회이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여대생들의 관심이 높지만 정확한 업무 및 능력, 지원 방법 등에 대한 정확한 설명과 기회가 부족한 현실 속에서 젊은 여성들의 파워와 능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패션 및 뷰티 관련 전문가들의 설명을 통해 실질적 도움과 업무경험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는 9월 27일 서울여대를 시작으로 ▲성신여대(10월 11일) ▲이화여대(10월 25일) ▲동덕여대(10월 31일) ▲숙명여대(11월 8일)에서 진행된다.
강좌는 ▲위풍당당 여대생의 취업비결 ▲문화 컨텐츠 크리에이터, 잡지에디터 ▲지성, 감성, 근성을 겸비한 매거진 에디터 되기 ▲스타일과 끼로 승부하는 패션 멀티 플레이어 되기 ▲호기심과 감각으로 승부하는 뷰티 전문가 되기 ▲합격보장 면접 스타일 어드바이스 등으로 각 강좌마다 20분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참가신청은 10월 1일까지 엘르걸 홈페이지에서 참가하고자 하는 1개의 학교를 선택하여 신청하면 된다.
(문의: 02)3466-5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