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텁지근했던 더위가 한꺼풀 꺾이고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 불면서, 바야흐로 휴가를 앞두고 있는 고객보다 휴가를 다녀온 고객이 늘어나는 시기로 접어들고 있다.
이에 홈플러스는 휴가를 다녀온 고객을 대상으로 장거리 주행 차량 무료점검 및 휴가로 인해 지친 피로를 풀어주는 무료 안마의자 마련, 화이트닝 제품 추가증정행사 등 다양한 ‘포스트 바캉스’ 마케팅으로 고객의 눈길을 끌고 있다.
홈플러스는 23일 점내에 마련된 '오토서비스'에서 휴가여행을 다녀온 고객에게 자동차를 무료로 점검해주는 '휴가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점검 사항은 에어컨 상태, 타이어 공기압 및 위치교환, 마모상태, 밧데리 충전상태, 밸트류, 각종오일 엔진누수상태, 냉각수 확인, 워셔액, 전구류, 머플러, 조향장치, 현가장치, 라이닝 등이다.
또 휴가 후유증과 여름 더위로 피로감을 부쩍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홈플러스 안산점과 강서점 매장 내 전신 마시지용 안마의자를 설치하여 고객들에게 무료 안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목부터 등, 허리, 다리까지 전신 마사기가 가능하여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휴가지에서 검게 그을린 피부로 고생하는 고객들을 위해 홈플러스는 31일까지 아이오페 화이트닝 인텐시브 에센스(7만원)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미니 5종 세트(스킨, 로션, 스팟 트리트먼트 등)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