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컴백 D-1 '동방신기' 맞대결?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JYJ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있는 가운데 모태그룹인 동방신기와 맞대결이 펼쳐질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JYJ는 오는 29일 자정 3년 만에 정규 2집 '저스트 어스(JUST US)'를 공개한다. 이미 JYJ는 새 앨범에 "미국의 슈퍼스타 크리스 브라운의 곡 '발렌타인(Valentine)'이 수록된다"고 밝힌 바 있다.
음악, 안무, 뮤직비디오, 포토 등 각 분야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 작업해 완성도를 높인 JYJ의 새 앨범은 다양한 장르는 물론 김재중, 박유천, 김준수의 개별 솔로곡도 수록되어 있다. 또한, 타이틀곡 '백 싯(BACK SEAT)'의 뮤직비디오도 음원과 함께 공개될 예정이다.
JYJ의 모태그룹인 동방신기는 현재 'Sweat'이란 곡을 일본에 내놓고 활동하고 있다. 특히 한국보다는 일본과 중국 등 해외 활동에 치중하는 모양새다. 지난 26일 중국 예능프로그램 '최강천단(最强天团)' 녹화에 참여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3년 만에 새 앨범을 내놓고 음반 활동을 할 JYJ와 지난 6월 일본에서 음원을 발표하고 새로이 아시아 활동을 강화하는 동방신기의 맞대결이 예상된다.
JYJ 컴백 D-1 소식에 네티즌들은 "JYJ 컴백 D-1, 감미로운 목소리 기대된다" "JYJ 컴백 D-1, 동방신기와 맞대결 보고 싶다" "JYJ 컴백 D-1, 어떤 곡을 선보일지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