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대 고객서비스 강화

입력 2006-08-16 13:3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영국계 생명보험사인 PCA 생명은 최상의 고객 서비스를 약속하는 ‘PCA 고객헌장’을 발표하고 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선언했다고 16일 밝혔다.

PCA생명은 고객헌장 선포식을 갖고 자사의 모든 제도와 임직원 마인드를 고객중심으로 획기적으로 개편하고 혁신적인 고객서비스 정책을 강력히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서 PCA생명은 “우리는 항상 고객들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고객과 평생 함께 하는 동반자로서, 늘 공정하고 투명하게 고객을 대하겠습니다. 또한 고객이 필요로 할 때는 언제나 고객의 편에서 함께 하겠습니다.“ 라는 고객선언문을 발표했다.

이와 더불어 PCA생명은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실천원칙으로 ‘H.E.A.R.T’, 즉 ▲Heartful (PCA생명은 언제나 정성 어린 마음으로 고객을 대합니다) ▲Exceeding Expectation (PCA생명은 고객이 기대한 것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ccessible (PCA생명은 고객이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함께 합니다) ▲Reliable (PCA생명은 고객이 신뢰할 수 있는 최선의 서비스를 약속합니다) ▲Transparent (PCA생명은 공정하고 투명하게 고객을 대합니다) 의 5가지 원칙을 수립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