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4 엄다희 다이어트법
▲엄다희(사진=방송 캡처)
'렛미인4' 엄다희의 대변신이 공개됐다.
24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에서는 팔로워 5000명 이상을 거느린 SNS 여신 엄다희의 변신이 그려졌다.
사진 속 인형 같은 외모와 달리 95kg 초고도 비만이었던 엄다희는 하루종일 휴대폰과 컴퓨터만 들여다보며 SNS의 가상세계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몸에 맞지 않는 작은 사이즈의 옷을 입고 하루에 수천 장의 셀카를 찍고 보정하는 작업의 기술은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실제와 SNS 속 엄다희는 동일인물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정도다.
이에 '렛미인'은 성형 시술 없이 오직 다이어트에만 집중하는 방법으로 엄다희의 변신을 도왔다. 87일간의 혹독한 트레이닝과 한약 복용으로 31kg 감량에 성공한 엄다희는 SNS 속 자신의 모습과 흡사한 미모로 대변신했다.
엄다희가 변신하는데 든 총 비용은 1922만원이다. 다이어트 탕약, 다이어트 디톡스, 지방분해 침 치료, 복부 허벅지 심부온열요법, 안면리프딩, 전신체형 교정, 지방흡입 등 총 7가지 다이어트와 관련된 다양한 시술을 받았다.
엄다희 변신에 많은 네티즌들은 "렛미인 엄다희, 살만 빼도 이 정도라니" "렛미인 엄다희, 다이어트 비법 배워야지" "렛미인 엄다희, 더이상 SNS속 여신만으로 존재 안해도 되겠다"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