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과 백진희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에 대한 네티즌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tmf*****는 “박서준♡백진희 1년째 열애중금뚝 커플 축하축하!!!!!!!!!!! 몽태몽태하네”라며 과거 박서준과 백진희가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열연했던 당시를 언급했고, yis****는 “박서준♡백진희 행쇼! 태몽커플은 현실♡”이라며 태몽 커플의 탄생을 축하했다.
또 다른 아이디 dmgl*****는 “박서준·백진희, 1년째 열애? "일과 사랑 모두 잡았다" ??????”며 일과 사랑 모두 이뤘다는 점을 언급했고, mii*****는 “ㅋㅋ신은 불공평하다~~ 하 ㅋㅋ박서준 완전 멋진데”라며 백진희를 부러워했다.
sil****는 “박서준 백진희 ㅎㅎ 잘어울림 +_+ ㅎ”이라고 말했고, hoi****는 “박서준 백진희는 실제로 사겼음하는 커플중 하나.. 맞다고 인정해죠요”라며 박서준과 백진희가 잘 어울리다며 축하해줬다.
앞서 박서준의 소속사 키이스트의 한 관계자는 22일 오전 본지 기자와의 전화 통화를 통해 “박서준이 현재 화보촬영차 발리에 있다”며 “본인에게 확인해 봐야할 것 같다. 아직 확인 중에 있다”고 밝혔다.
박서준과 백진희의 열애설은 한 여성지 8월호에 ‘대세남 박서준이 백진희와 1년째 열애 중’이라는 기사의 목차가 공개되며 불거졌다.
박서준과 백진희는 지난해 종영한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