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블로그
가수 이효리가 블로그에 올린 웨딩사진을 돌연 삭제했다.
18일 이효리는 앞서 지난 16일 올린 제주도 결혼식 사진을 모두 삭제했다.
이효리는 '소길댁입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해 "많은 분들의 의견 잘 들었습니다. 다들 너무 감사드립니다"며 "앞으로 블로그 운영에 대해선 좀 더 신중히 생각해본 후 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자기 일처럼 걱정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 드리며 좋은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이효리는 "블로그의 장점은 소통에 있다고 생각하는데 항상 저 혼자 포스팅하고 답글을 읽고 끝나는 것 같아 아쉽다"라는 말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일각에서는 이효리가 자신의 블로그에 쏟아지는 지나친 관심에 부담을 느낀 게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지만 좀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자 했던 블로그의 글이 예상외의 논쟁을 부르기도 해 이같은 결론을 내린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5월 '소길댁'이라는 이름으로 블로그를 개설, 제주도 일상생활과 신혼여행, 반려견 등을 공개하며 큰 관심을 받았다.
네티즌들은 "이효리 블로그 좋앗는데", "이효리 블로그 결국...그냥 한 사람의 일상으로 보면 될걸...연예인은 힘들다", "블로그 하나도 자기 맘대로 운영을 못하는...이효리 블로그 괜찮았는데", "이효리 블로그...이효리 급의 연예인이 지나친 관심이 싫다면 그땐 조용히 잊혀지게 아무것도 안해야 한다. 이런거 운영하는 이상 지나친 관심 받아들여야함. 잊혀지기는 싫은데 지나친 관심은 부담인건 결국 모순이지"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