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은행은 우수직원의 사기진작을 통한 성과문화제도의 정착을 위해 '2006년도 3기 광은리더 시상식'을 실시, 상장 및 부상을 수여했다고 9일 밝혔다.
2006년 3기 광은리더 중 Change리더로 선정된 고객지원부 전창언 차장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통한 광주은행의 사회복지 봉사활동 인증센터 기관선정과 보건복지부 장관상 수상에 크게 기여, 지역밀착경영 발전에 노력하는 등 임직원의 지역사회 봉사 마인드 형성에 변화를 주도해 2006년 3기 Change리더로 선정되었다.
또 Sales리더중 중소기업센타지점 박은화 대리는 세일즈 전 부문에서 우수한 실적을 거두었으며 신용카드 분야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탁월하여 3번 연속 리더로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시상식 후에는 광은리더에 선정된 직원들이 모여 전체 워크샵을 진행, 다양한 고객군에 맞는 마케팅 사례발표와 공유를 통해 고객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세일즈 노하우를 전 직원에게 전파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관계자는 “지난해 2월 22일부터 세일즈스타 제도를 운용하여 고객만족부문CS리더, 변화관리부문 Change리더, 상품판매부문 Sale리더를 선정해 시상해 왔으며 연말에는 영업성과가 가장 우수한 직원을 Sales스타로 선정, 'Sales 스타상'을 시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