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년 프로젝트로 돌아온 god(이하 지오디) 정규 8집 앨범의 음원이 공개 되자마자 각종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다.
8일 자정 공개한 지오디의 8집 타이틀 곡 ‘Saturday Night’ 음원 차트 1위와 함께 수록곡 전곡 줄세우기에 성공하며 지오디의 저력을 과시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마침내 베일을 벗은
'Chapter 8' 앨범의 타이틀 곡 ‘Saturday Night’은 발매 1시간 만에 멜론, 엠넷, 지니, 몽키3, 다음 뮤직, 올레 뮤직, 소리바다, 싸이 뮤직 등 거의 모든 음원 사이트 정상을 휩쓸었다.
정식 앨범 발표 전 공개했던 선 공개 음원 ‘미운오리새끼’, ‘하늘색 약속’ 모두 1위를 기록했던 지오디는 이번에도 식지 않은 저력을 과시해 시선을 모았다.
뿐만 아니라 음원이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에서도 ‘god’와 ‘god 8집’이 검색어 차트 정상을 차지하고 있는 것은 물론, 멜론 실시간차트에서는 타이틀 곡 ‘Saturday Night’ 1위를 비롯해 ‘5+4+1+5=15’, ‘보통날’, ‘우리가 사는 이야기’, ‘Smile’, ‘Stand Up’, ‘노래 불러줘요’, ‘난 좋아’, ‘신사의 품격’ 등 트랙리스트 대부분이 음원 차트 상위권에 랭킹되며 일명 ‘차트 줄세우기’를 성공했다.
네티즌들은 “god 8집앨범 드디어 공개!! 완전 기다렸어요.. 기다린 만큼 노래 진짜 좋아요!! 이번 앨범 대박!”, “god 8집앨범, 지금까지 기다린 거 하나도 안 아까울 정도로 앨범 최고에요! 돌아와줘서 고마워요!”, “god 8집앨범, 진짜가 돌아왔다! 계속 전곡반복으로 듣고 있어요~ god 8집 최고!”, “god 8집앨범, 이제 불금이 아니라 불토!! ‘Saturday Night’ 대박이에요!!” 등 지오디의 신보에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반면, 12년만에 완전체 컴백으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지오디는 오는 7월 12일(토), 13일(일) 잠실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15주년 기념 콘서트를 진행하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새 앨범 'Chapter 8'의 신곡을 비롯해 기존 히트곡들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