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9월 30일까지 이탈리아 10개 지역을 순회하며 보다폰과 함께 비치발리볼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매주 토요일마다 이태리 국영방송에서 생중계를 할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비치발리볼 대회의 경기장 주변에는 삼성 로고와 대형 휴대폰 조형이 설치되어 있어 브랜드 마케팅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
이태리에선 한국산 LCD TV가 1,2위(삼성 28.1%, LG 16.0%, 5월 GFK)를 기록하며 45% 가까운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삼성전자는 지난 6월 DVB-H폰의 대박에 힘입어 전년대비 267%성장한 매출 2억유로를 돌파, 역대 최고 매출 신기록을 수립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