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 DVD, CD, 라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첨단 멀티플레이어가 단연 화제다.
13일 개막한 서울오토살롱에서 유럽 최고 명성의 블라우풍트는 7인치의 터치 스크린 모니터를 통해 DVD, CD, MP3와 라디오를 재생할 수 있는 아스펜 (ASPAN)IVDM-7003을 선보이며 카오디오 튜닝의 트렌드를 제시했다.
MP3플레이어를 혼합한 디지털 오디오 트렌드에 발맞춰 이번 제품은 다방면의 멀티플레이어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개 채널의 앰프를 통해 재생되는 음악은 업계 최상의 음질을 제공한다.
후방카메라, 카폰, 네비게이션의 장착을 위한 확장 단자도 연동돼 차 안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블라우풍트는 이외에 여러 종류의 카오디오, 스피커 및 AV/시스템 등 다수 제품을 전시하고 있다.
블라우풍트 관계자는 "이번 오토살롱을 통해 카오디오 튜닝에 관심있는 관람객들에게 실질적인 튜닝 정보를 제공하여 음악을 통한 최상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블라우풍트(Blaupunkt)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부품기업인 독일 보쉬사의 자회사로서 지난 2004년 9월부터 보쉬의 한국 법인인 한국로버트보쉬기전 카 멀티미디어 사업부를 통해 국내에 시판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