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이 6월 한 달간, 자사의 대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이자 할부, 주유상품권 제공 등을 제공하는 ‘6월 고객감사 금융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쥬크 SV 모델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 시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국내 50대 한정판으로 출시한 쥬크 미드나잇 에디션의 경우 200만원 상당의 ‘미드나잇 프로텍트 패키지’를 제공한다. 쥬크 구매고객 모두에게는 6월 한 달간 라이카C 카메라가 제공된다.
7인승 SUV 패스파인더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의 무이자 할부 및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 중 선택이 가능하다. 여름 휴가시즌을 대비하여 구매 고객 전원에게 브이쿨에서 시공을 담당하는 155만원 상당의 열차단 필름(K-시리즈. 썬루프 포함)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 프리미엄 중형 세단 알티마 2.5ℓ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할 경우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2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타케히코 키쿠치 한국닛산 대표는 “올해 하반기에는 닛산 최초의 디젤 모델 ‘캐시카이’ 출시해 국내 소비자들의 요구에 적극 대응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