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주택보증ㆍ교보생명보험, 고객만족경영 교류 협약

입력 2014-05-30 17: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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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주택보증과 교보생명보험 관계자들이 최근 서울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CS업무 선진화를 위한 교류 협약을 체결했다.(사진=대한주택보증)

대한주택보증과 교보생명보험은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태영 T-아트홀에서 고객만족경영 교류 협약(CS Win-Win 서비스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CS Win-Win 서비스 협약은 2007년부터 매년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최하는 행사로, CS 우수 민간사들이 멘토가 돼 CS가 필요한 공기업이나 기관에 CS 지식과 노하우를 1년간 전수하는 활동이다.

양사는 향후 1년간 우수 시스템 벤치마킹, CS강사 파견, 고객감동 우수사례 전파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협력체계를 강화하게 된다.

대한주택보증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교보생명의 CS노하우 및 우수사례를 벤치마킹하고 선진 CS경영체계를 구축하는 소중한 기회로 삼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서대식 교보생명보험 전무는 “그동안 축적한 CS노하우를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의지가 높은 대한주택보증을 대상으로 다양한 방법을 통해 체계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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