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 최근 라인비즈니스 커넥트에 관련해 기업 이용 문의와 미디어 관심이 높다”며 “현재 관심있는 기업들과 논의 중이며, 6월 이후 출시 가능성이 높다”고 말했다.
이어 “라인 광고는 현재 공식 계정을 중심으로 스폰서 스티커가 굉장히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며 “스폰서 스티커 과금 계정이 일본 100개 대만·태국·인도네시아 지역에도 수십개가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라인 비즈니스커넥트는 기업들을 대상으로 공식 계정의 각종 기능들을 API로 제공하고 기업 측에서 이를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