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銀, 법인고객 전화마케팅 실시

입력 2006-06-07 1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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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은행은 법인 우수고객을 대상으로 창립일 또는 개교 기념일에 축하인사 전화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부산은행은 은행장과 지역본부장이 직접 법인우수고객 1,300 명에게 연말까지 축하인사 전화를 실시해 고객만족과 고객 로열티를 지속적으로 높여갈 계획이다.

이장호 부산은행장은 “고객이 우리에게 바라는 것은 결코 큰 것이 아니며 고객을 위한 작은 정성과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친근감으로 고객을 대할 때 고객감동을 이룰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우리의 소중한 자산은 고객이며 부산은행이 고객에게 감동을 파는 은행으로 거듭나 고객들로부터 더욱 사랑받는 은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강조했다.

한편 부산은행은 고객감동 실천 프로그램인 ‘NEW START 운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매월 ‘고객 섬김의 날’을 정해 월별 테마에 따라 고객에게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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