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종합금융은 2006년 독일 월드컵을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기간은 18일까지 12일간 진행되며 한불종금과의 금융거래 여부나 연령 등의 제한없이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는 6월19일 열리는 월드컵 G조 예선 한국 대 프랑스 경기의 승리 국가와 예상 스코어, 승리 국가에 상관없이 선취 골을 성공시키는 선수를 맞추는 것이다.
승리국가와 스코어를 맞힌 경우엔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100명에게, 선취 득점 선수만 맞힌 경우엔 3만원 상당의 LG XTICK USB 메모리를 5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경기 결과와 선취 득점 선수를 모두 맞힌 경우엔 20만원 상당의 삼성 옙(YEPP) MP3 플레이어를 10명에게 증정한다.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대상자를 선정하고, 2006년 6월 30일 한불종금 홈페이지에 공지 및 개별 통지를 할 계획이다.
응모 신청은 한불종합금융 홈페이지(www.sogeko.com) 이벤트 참여하기 아이콘을 클릭하여 승리국가, 예상스코어, 선취 득점 선수 등을 기재한 다음 본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 등을 기재하면 된다.
한불종합금융은 국내 한진그룹과 프랑스 유수의 금융회사인 SG(Societe Generale)그룹의 합작으로 1977년 설립된 종합금융회사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