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스톤헨지가 감사와 사랑의 5월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한 달간 특별한 선물을 선보인다.
◇2014 뉴 클래식 브로치 선보여
다가오는 5월, 감사한 분들께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활용도가 높은 패션아이템인 브로치를 추천한다. 브로치는 본인이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실패율이 없는 무난한 기프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스완윙즈, 초승달, 레이스, 꽃과 나무를 모티브로 디자인된 6종의 클래식 브로치는 내구성이 강한 브라스 소재에 화이트 큐빅이 세밀하고 정교하게 세팅되어 있어 다양한 각도에서 비추었을 때 아름다운 반짝임을 선사한다. 레이스를 모티브로 한 브로치는 진주에 많은 가공을 하지 않고 내추럴한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는 담수진주를 사용하여 우아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준다.
◇사랑과 감사 이벤트
이 밖에도 스톤헨지는 5월 한 달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여성들의 필수품인 거울이 내장되어있는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또한 5월 16일부터 19일까지는 인생에 한 번뿐인 성년의 날을 맞은 고객에게 20% 할인을, 5월 16일부터 21일까지는 둘이 하나되는 날인 부부의 날을 기념하여 주얼리 세트 구매 시 10% 할인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스톤헨지 마케팅 관계자는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주위의 소중한 사람들에게 주는 선물 인만큼 주는 이의 입장을 고려하여 실속있고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가 행복한 선물이 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