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의 계절, 초스피드 다이어트 제품 인기

입력 2006-05-30 09:3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때이른 무더위로 노출의 계절이 성큼 다가온 가운데 국내 대표적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옥션은 짧은 시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초스피드 다이어트’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있다고 30일 밝혔다.

특히, 올해에는 월드컵을 앞두고 미니스커트나 소매가 없는 티셔츠 등 응원용 패션 제품들도 노출이 많은 유행에 따라 젊은 여성들은 물론 남성 소비자들 사이에도 짧은 시간에 군살을 없애주는 다이어트 제품의 판매가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옥션에서는 ‘다이어트 운동화’, ‘미니 트위스터 스텝퍼’, ‘댄싱 훌라후프’등 따로 특별히 운동시간을 들이지 않고도 일상생활을 통한 운동효과를 통해 비교적 짧은 시간에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는 제품들을 비롯해, ‘스피드 다이어트 패치’, ‘발가락 반지’,’곤약라면’등 아이디어 상품들의 인기가 높다.

이밖에, 편하게 앉아서 힙을 움직이기만 하면 쿠션의 공기압 작용으로 옆구리와 복부를 집중적으로 운동을 시켜 날씬하고 탄력있는 몸으로 가꿀 수 있는 ‘에어슬림 바디쿠션’, 하체전체에 롤링효과를 주어 힙, 복부, 허벅지, 종아리 등을 날씬하게 만들어주는 ‘스윙 다이어트 지압 슬리퍼’, 아랫배와 하체비만에 도움을 주며 남몰래 하는 다이어트라는 의미로 일명 ‘시크리트 링’이라고도 불리는 ‘발가락 반지 등이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옥션에서 다이어트 제품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파워스포츠’ 손제경 사장은 “최근에는 여성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TV프로그램 등을 통해 다이어트와 미용에 관심이 많아진 남성 소비자들도 구매하는 경우가 늘고있다”며 “전체 구매자들의 40% 가까이가 남성”이라고 밝혔다.

이들 ‘스피드 다이어트’ 제품들은 최근 전체 다이어트 용품 판매량의 30%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관련 상품들은 이달들어 하루평균 800여개 이상 팔려나가고 있다.

옥션 영업총괄 박상순 상무는 “인터넷에서는 다이어트 용품 하나에서도 요즘 소비자들의 다양한 선호도와 취향을 엿볼 수 있다”며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짧은 시간에 원하는 효과를 주는 다양한 아이디어 다이어트 상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