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엔 강과 김민준이 상남자의 매력을 발산했다.
남성 패션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는 4월호를 통해 김민준과 줄리엔강의 아웃도어 화보를 공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아이 엠 어 디스커버러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된 이번 아웃도어 화보는 줄리엔 강과 김민준이 평소 즐기는 ATV(all-terrain vehicle, 험한 지형에도 잘 달리게 고안된 소형 오픈카) 라이딩과 요트 컨셉으로 진행됐다.
화보 속 줄리엔 강은 천진난만한 표정으로 액티브하게 라이딩을 즐기는 상남자의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새로운 운동에 도전하는 것을 즐기는 운동 마니아답게 해변가를 거침없이 라이딩하며 남성미 넘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김민준은 흔들리는 요트 위에서도 미소를 잃지 않으며 여유롭게 아웃도어를 즐기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더욱이 모델 출신답게 다양한 포즈로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I AM A DISCOVERER’ 캠페인으로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스스로 무언가를 발견하며 새로운 가치를 찾는 방법을 제안하고 싶다”며 “새로운 경험과 도전을 즐기는 디스커버러들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아웃도어 라이프에 도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레나 옴므 플러스’ 4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는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과 함께한 ‘I AM A DISCOVERER’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공유, 줄리엔 강, 김민준 등 6인의 디스커버러들이 참여했으며, 이들의 아웃도어 화보, 비공개 인터뷰 동영상 및 스토리는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