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닷컴, SK 캐쉬폭시 제휴 여성고객 확보

입력 2006-05-12 09:31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우리홈쇼핑의 인터넷 쇼핑몰 우리닷컴이 SK의 여성전용 포털 사이트 ‘캐쉬폭시(www.cashfoxy.com)’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여성 고객 확보에 나서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우리닷컴은 캐쉬폭시의 쇼핑몰에 몰인몰(mall-in-mall) 형태로 입점해 쇼핑 컨텐츠를 제공하고 캐쉬폭시를 통해 우리닷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OK캐쉬백 포인트 1%를 추가 제공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전략적 제휴를 맺고 15일부터 공동 서비스에 들어간다.

캐쉬폭시는 SK에서 운영하는 국내 최대 여성 전용 포털 사이트로 현재 약 280만 명의 여성 회원을 보유하고 있고, 주 고객층인 20~30대 여성 회원들이 일반 OK캐쉬백 회원에 비해 높은 구매 실적을 갖고 있다.

이번 제휴를 계기로 캐쉬폭시 쇼핑몰을 통해 우리닷컴의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은 기존에 지급되던 OK캐쉬백 포인트 1% 적립 이외에 추가 1% 적립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캐쉬폭시의 메인 페이지와 쇼핑몰 페이지, 그리고 정기적으로 발송되는 캐쉬폭시 e카달로그에 우리홈쇼핑 상품과 이벤트가 노출된다.

우리닷컴은 이번 캐쉬폭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는 물론 우리닷컴의 주요 고객층인 20~30대 여성 고객의 신규 유치 활성화로 연간 6억 이상의 매출 증대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