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대장금호'로 아시아 시장 공략

입력 2006-05-10 09:0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시아나항공은 10일 오전 인천공항 아시아나 격납고에서 아시아나항공 강주안사장, 인천관광공사 최재근사장, 인천국제공항공사 박근해부사장, 공항 및 관광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장금호'제막식 행사를 가진다.

아시아나는 대장금호가 B767기종 (HL7514기)항공기 동체에 가로 13M, 세로 4M의 대장금 이미지를 랩핑한 항공기로, 향후 1년간 대장금 열풍이 불고 있는 동남아, 일본, 중국 노선 등에 투입하는 마케팅 전략을 세우고 있다.

아시아나는 대장금호 운항을 통해 한류의 문화 컨텐츠와 항공산업을 접목한 관광산업의 새로운 협력관계 모델을 제시하고, 70여 개의 여행사가 참여하는 '대장금 투어' 효과적인 홍보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