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는 새로운 TV 광고 모델로 영화배우 고창석과 김정난씨를 모델로 발탁해 방송광고를 선보인다. 사진제공 KCC
KCC는 27일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의 새로운 TV 광고 모델로 개성파 영화배우 고창석과 김정난씨를 낙점하고 최근 방송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투명한 견적, 시공, AS 등 홈씨씨인테리어의 차별성을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재미있게 풀어냈다. CF에서 처음 호흡을 맞춰보는 두 모델은 첫 만남이라는 게 무색할 정도로 특유의 유머 코드를 쏟아내며 시종일관 유쾌한 분위기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이 광고에서 전달하는 핵심 키워드는 ‘투명’이다. 투명한 견적, 투명한 시공, 투명한 AS 등의 세가지 요소는 인테리어 시공에서 소비자들이 느끼는 가장 민감하고 중요한 부분이며 인테리어 시공시 고려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전체의 86%를 차지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전재형 홈씨씨인테리어 부장은 “고무줄 견적, 날림 시공, 먹통 A/S 등 주부들이 인테리어를 통해 겪는 어려움을 소비자 언어로 비유해 재미있게 풀어냄으로써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것으로 보인다”며 “B2C 마케팅을 통해 홈씨씨인테리어의 투명한 인테리어 서비스를 적극 알리고 패키지 인테리어 시장을 주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