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롯데카드, “정보유출 관련 콜센터 인력 2배 늘릴 것”

입력 2014-01-20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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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박상훈 대표이사는 20일 열린 개인정보 유출 관련 기자회견에서 “이번 사건과 직접 관련한 부정사용, 스팸, 보이스피싱 등 고객에게 금전적 피해가 발생할 경우 전액 보상하고 카드 승인 내역을 즉시 문자로 통보해주는 문자메시지(SMS) 서비스를 무료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24시간 운영 중인 콜센터 근무 인력을 기존 대비 2배 늘리고 홈페이지에 카드 해지 및 재발급 절차 전용 안내 배너를 고지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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