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쇼 추락 뒷 이야기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16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모델 장윤주가 어느 연예인이 패션쇼에서 추락한 이야기를 공개했다.
패션쇼 추락 뒷 이야기에 앞서 장윤주는 "연예인들이 패션쇼에 서는 것을 모델들은 별로 안 좋아한다"며 "약간 '야, 여기 왜 왔어?' 이런 게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어떤 톱스타가 와도 스모키 아이로 째려보면 모델들 기에 눌린다"며 "그런데 아직도 기억에 남는 연예인분이 있는데 항상 '안녕하세요!'라며 활기차게 등장했다"라고 설명했다.
장윤주는 "그분이 패션쇼 무대에서 필을 받으신 것 같다"며 "웬만한 연예인 분은 눈치 보면서 적당히 하고 나오는데 완전히 필 받아서 걷다가 결국 무대 밑으로 떨어졌다"고 밝혔다.
모델 장윤주가 특유의 과장된 몸짓으로 당시 상황을 보여주자 '해피투게더3' 출연자와 MC들이 폭소했다. 장윤주는 "그래도 아무렇지도 않게 무대로 올라와 마무리 포즈까지 했다. 잊을 수가 없다"며 "그 끼와 열정에 박수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패션쇼 추락 뒷 이야기를 본 시청자들은 "패션쇼 추락한 연예인 누굴까?", "패션쇼 추락, 뒷이야기 정말 웃기다", "패션쇼 추락한 뒤에 아무렇지 않게 마무리했다니 프로정신 강한 연예인일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패션쇼 추락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패션쇼 추락, 연예인 누굴까?" "패션쇼에서 추락하다니 창피했겠다" "패션쇼 추락, 정말 웃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