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SNS채널,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서 ‘4관왕’

입력 2014-01-16 10:07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한화그룹의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인 ‘한화데이즈’가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서 4관왕에 올랐다.

16일 한화그룹에 따르면 한화데이즈는 이달 15일 논현동 플래툰쿤스트할레에서 열린 디지털 미디어 시상식 ‘앤 어워드’에서 디지털 AD 부문 그랑프리, 모바일 웹 2개 부문, 디지털 필름 등 4개 부문에서 각각 ‘위너(Winner)’에 선정됐다. 앤 어워드는 한국디지털기업협회가 주관하고 미래창조과학부가 공식 후원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앤 어워드에서 한화데이즈는 콘텐츠의 우수성과 소통력을 인정 받아 디지털 AD 부문 그랑프리를 수상했다.

또한 스트레스로 지친 직장인들의 우산이 되겠다는 의미의 ‘쨍 하고 해 뜰 날 돌아오는 팀 우산 패키지 캠페인’, 취업준비생 응원을 위해 진행한 ‘태양광 도사의 광나는 부적 이벤트’는 모바일 웹 부문에서, 최근 대학생들의 ‘수강신청 전쟁’을 현실적으로 풀어낸 온라인 PR영상 ‘수강신청 편’은 디지털 필름 부문에서 각각 위너로 선정됐다.

한화데이즈는 이번 앤어워드 4관왕 외에도 대한민국인터넷소통대상 그룹 부문 대상과 소셜문화대상,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등에 선정된 바 있다. 한화사회공헌 블로그도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공공블로그 부문 파이널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한화데이즈는 15일 워킹맘과 여성 인력에게 정보를 제공하는 신규 SNS 채널 ‘한화데이즈 카카오스토리 플러스’를 오픈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