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조금 이따 샤워해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곽정은(사진 = 마녀사냥 화면캡쳐)
곽정은이 주요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순위를 장악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전현무와의 인연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은 곽정은은 이후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를 비난하는 듯한 글을 남겨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곽정은은 이같은 관심이 부담스러운 듯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네이버 실검(실시간 검색어) 담당자님 저 좀 내려주세요…아흥"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하지만 이어 "음 좀 번잡한 오전이었네요. 여튼 오늘도 점심시간엔 변함없이 코스모 데일리 섹시퀴즈. 다음중 세계 보건기구에서 정한 한국남성에게 적합한 콘돔 규격은? 점심 함께 먹는 동료들과 풀어보세요:)"라는 퀴즈를 내면서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곽정은은 JTBC '마녀사냥'에 출연 중인 패션 에디터다. 1978년생으로 서강대학교를 졸업했으며 현재 잡지 코스모폴리탄 피처 에디터로 활동 중이다.
또 연애 칼럼니스트로도 활동하며 여성들의 솔직한 연애관과 성 고민을 거침없이 대변해주고 있다.
이같은 내용을 접한 네티즌들은 "곽정은, 조금 이따 샤워해로 화제" "곽정은 개리(조금 이따 샤워해), 두 사람 다 오늘 홍보 톡톡히 했다" "곽정은, 조금 이따 샤워해 비난...패션 에디터였구나"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난...오늘 처음 알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