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라이프생명, ‘고객중심의 날’ 행사 개최

입력 2013-12-06 14:36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메트라이프생명은 6일 서울 강남 트레이닝센터에서 고객중심 문화 점검 및 새로운 발전방향 모색을 위한 ‘글로벌 고객중심의 날(Global Customer Centricity Day)’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메트라이프생명은 올해 고객중심경영 관련 추진 주요 사업 내용과 성과를 공유하고,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한 2014년 계획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고객의 소리 동영상 시청, 고객만족 모범사례 공유, 우수직원 시상 등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 제고와 고객접점에서의 서비스 강화를 다짐했다.

김종운 메트라이프생명 사장은 “고객중심 경영은 모든 임직원과 영업가족이 체득해 고객이 직접 느끼고 만족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용해 새로운 고객서비스 프로그램 개발과 투자 확대에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