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캐피탈, 콜센터서 역할극 경연대회 펼쳐

입력 2013-12-05 18:14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아주캐피탈은 전 경영진과 상담사들이 롤플레잉(역할극) 경연대회를 펼쳤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에서 캐피탈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진행됐다.

이날 경연대회에는 150여명의 상담사들이 각종 상담업무 에피소드를 역할극으로 풀어낸 시간이었다. 이윤종 아주캐피탈 사장 등 임원들이 고객 역할을 맡기도 했다.

우수 상담사 시상, 아주캐피탈 임원 및 직원으로 구성된 밴드와 댄스팀 특별공연, 7080 댄스타임 등 상담사들을 위한 ‘펀펀(Fun Fun)한 해피데이’ 뒷풀이 행사도 진행했다.

조지훈 아주캐피탈 고객행복센터장은 “전화 모니터링을 통해 콜센터의 신속성, 상담 환경 및 전화 응대에 대한 친절성 등을 평가하는 이번 콜센터 품질지수 조사 높은 점수를 받았다”면서 “고객과 가장 접점에 있는 부서인 만큼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