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스미디어,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 출시

입력 2013-11-19 13:33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KT 그룹사인 나스미디어가 모바일 앱 광고 플랫폼 '엔스위치(Nswitch)'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스위치(Nswitch)는 모바일 게임, 커머스, 금융 등 모바일 앱을 보유한 광고주의 광고 활성화 위해 통합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다. 리워드 광고란 사용자가 앱 다운로드, 회원가입 등 이벤트 참여 시 현금이나 포인트 등을 제공하는 것으로, 앱 개발자가 사용자 확보를 하기 위해 가장 많이 활용되고 있는 방법이다.

엔스위치(Nswitch)는 국내 주요 리워드 광고 매체와 제휴해 약 1200여 개의 앱에 통합적인 광고 집행을 할 수 있다.

또 동일한 광고를 여러 매체를 이용하면서 이중으로 현금(또는 포인트)을 적립하는 중복 참여 방지 기능을 제공한다.

엔스위치는 통합 리포트도 제공한다.

엔스위치의 소프트웨어 분석 도구(SDK)만 삽입하면 국내 대부분의 리워드 매체에 광고를 집행할 수 있고 그 집행 현황 및 결과를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엔스위치와 함께 나스미디어를 통해 앱 마케팅을 진행할 경우 PC디스플레이, 디지털사이니지, IPTV 광고까지 포함하는 통합적인 계획을 세울 수 있다.

나스미디어 정기효 대표는 “엔스위치는 모바일 앱 광고주의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하는 플랫폼으로, 모바일 리워드 매체 광고 및 기타 다양한 디지털 매체들을 아우르는 토탈 앱 마케팅 플랫폼으로 변모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