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돈 백만원만 있어도 억대계좌 또 터진다~

입력 2013-10-24 12:45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1월부터 딱 9개월동안 6번만의 매매로 500만원짜리 계좌를 억대계좌로 만든 재야의 고수가 있어 화제이다.

특히 그는 지난 1월 중국특혜 관련 실적호전 저평가주로 참좋은레저를 많은 투자자들에게 편입시켜, 단기간 급등시세로 연결시켰고, 2월과 3월에는 겔럭시S4 관련주에 관심이 모일 것을 예상하고 피델릭스와 아비코전자를 추천하여 또 한번 세간의 화제를 모았으며,

5월에는 신정부 부동산대책 기대감과 인수합병 기대감으로 성지건설과 쌍용차를 대대적으로 추천하여, 불과 한 달 상간에 5종목 모두 그 자리에서 100% 가 넘는 급등시세를 올려 주었다.

특히, 자산가치주로 한 달만 묻어두자고 시초가 1500원대 공략을 제시한 MPK가 추천 직후 3000원까지 폭등하는 괴력을 보이고 있어, 지난 1월부터 지금까지 추천주들을 갈아타며 단기간에 억대계좌를 완성한 회원들이 곳곳에서 속출하고 있다.

각설하고 그는 오늘을 기점으로 재료노출과 함께 대폭등이 예정된 또 하나 극비재료주를 공개했다.

[오늘의 급등주 청취방법]

☎ 060-600-9070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이 종목은 세력 중에서도 메이져가 제대로 붙은 종목이며,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정책(자동차튜닝) 관련 수혜주로 세력들이 올 2013년 막판부터 제대로 날리기 위해 오랜 기간동안 치밀하게 매집한 종목이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이 종목은 지금 언론사는 물론이고 대한민국에서 최고라고 자부하는 펀드매니저들까지 잘 모르고 있다.

여기에 거대 큰 손 세력의 매집까지 끝이 났기 때문에 이 종목은 조만간 급등이 시작되면 솔직히 왜 올라가는지 이유조차 모르는 사람이 많을 것이다.

장황하게 긴말이 필요 없다. 내용을 확인해보면 왜 대박이 날수밖에 없는지는 바로 알게 될 것이다.

이제 올해부터 자동차 튜닝 관련주가 발칵 뒤집어진다.

빠르면 11월 안에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부터 본격적인 선취매 전략이 필요하다.

정부가 자동차 튜닝(개조) 산업 활성화 대책 마련을 내놓았다. 국토교통부는 국내 자동차 튜닝(개조)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자동차 튜닝시장 활성화 종합대책을 추진한다고 밝혔으며, 그 내막이 곧 발표 될 것으로 본다.

이 정책의 최대 수혜를 입을 종목들은 개인투자들이 열심히 찾고 있지만, 금일 필자가 추천드리는 이종목이 최대 수혜주이자 대장주가 될 것이다. 아직 바닥에서 기회를 주는 종목으로 지금이 아니면 이 종목을 잡을 수 있는 기회는 없을 것이다.

국내 최대 기업 그리고 글로벌 메이커 기업들과 손잡은 내실이 튼튼한 종목으로 2013년 막판!

큰 돈이 될 수 있는 종목이라 자신한다.

목표가는 지난번 추천주인 이화공영과 이-글 벳처럼 단기 100%를 잡고 있다.

적정 가격대에서 움직이고 있으니, 기회를 노려 이번에도 좋은 결과물 얻으시길 바란다.

◆ 긴급공개! 원금회복 이 한방으로 끝낸다! [무료추천받기]

[▶▶ 클릭 ◀◀]

[이슈 종목]

우리들생명과학,이스타코,모아텍,스페코,남광토건

본 정보는 30초당 2,000원의 정보이용료가 부과되며, 부가세는 별도로 청구됩니다.

금일 추천종목은 자료 본문에 기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르니 반드시 추천종목 명을 확인바랍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투데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